걸어서 세계속으로, 세계테마기행에서 나왔던 음악 찾는 방법

2017. 6. 1. 18:44IT

걸어서 세계속으로


세계테마기행


둘다 전통의, 장수 여행프로그램이죠


매니아층도 상당한ㅎㅎ


재방송도 자주하고


관심있는 지역 예고를 하면


기다렸다가 꼭 챙겨보는 컨텐츠에요


출처 - 맛보기 15% 재생중



신나게 보고 있으면


멋진 풍경에 어울리는 좋은 음악이


많이~ 자주~ 나와요


엇 이노래 너무 좋다


뭐지 뭐지 하고선 찾아 볼려고 해도


막막할때가 많아요


음악찾기 프로그램으로 찾아볼려고 해도


끝나버리거나 다른 소리때문에


찾지 못한다고 할때가 많더라구요




저도 세계테마기행 홋카이도편


엔딩부분에 나오던 신나는 노래를


오랫동안 발견못하다


정말 허무하고 쉽게 찾았어요ㅋㅋㅋ



EBS 세계테마기행 상단 메뉴


공지사항으로 가셔요~


EBS세계테마기행 메인페이지



들어가서 보면 편마다 음원목록글이 있어요


찾고자 하는 편을 검색해서


음원목록글을 보시면 되겠죠?



음원목록글 내용에는


시간별로 삽입된 배경음악이 쭉~ 있어요




앞으론 TV에서 방영할때


마음놓고 편하게 보시다가


방영후 세계테마기행 홈피에서


찾아보셔요ㅎㅎ


세계테마기행 음원목록게시판



'걸어서 세계속으로'도 방법은 비슷합니다



물론 쉽기도 하죠ㅎㅎ


KBS 걸어서 세계속으로 홈페이지 방문


윗부분 메뉴 중 음악게시판으로 ㄱㄱ



KBS는 한방에 다뜨네요ㅎ


아래쪽으론 다른 글 목록도 있어요


여기서 지역을 검색하면 되겠네요



글에서 바로 걸어둔 링크들은


홈페이지 개편이나 프로그램 개편등등으로


변경 될 수 있으니


링크로 이동이 안되면 홈페이지에서


각 프로그램을 검색하셔서 들어가셔요~



고생안하고 공짜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아주 좋은 두 프로그램


세계테마기행, 걸어서 세계속으로 의 


삽입 배경음악을 찾아보는 방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