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부티크 대구점 + 캡슐 재활용팩 반납

2017. 5. 21. 23:33맛, 여정/커피+

겨울에 네스프레소 머신을 구입하고


웰컴팩과 큐브를 받은게 


며칠전 같은데


벌써 그 웰컴팩은 진작에 다 먹었고


캡슐커피도 떨어져서


네스프레소 부띠끄 매장을 


방문하기로 했어요



경상도권에는


부산, 대구 각각 1곳이 있는데


대구는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까운 대구 롯데로 고고 ㅋㅋ


캡슐 재활용을 수거해준다고 하니


차곡차곡 모은 것을 들고 갑니다



정말 많이도 먹었네요 ㅋㅋ


햇빛에 바짝 말려서 모


모은 것들이에요


참 많이도 먹었군요 ㅋㅋ


이걸 보고 있으니


저 많은게 내 뱃속으로 


다 들어간건가 싶기도 하고 ㅎㅎ


라떼로 많이 마셔서 폭풍 살이찐건지ㅠㅠ



두 가지 방법으로 재활용이 가능하네요


택배기사나 부티크 방문인데


뭐 재활용 캡슐 때문에 


기사님을 부르기는 좀 그렇고ㅎㅎ


부티크 방문하는 김에 들고 가기로 했어요


자원재활용과 자연보호는 덤!!



꺅!ㅋㅋㅋ


부티크가 완전 멋져요


머신은 대구 현대백화점에서 샀는데


그 땐 머신밖에 없어서


그냥 가전 코너 한 귀퉁이에서 샀거든요 ㅋㅋ


이렇게 전문 부티크가 있는 줄 알았다면


여기서 살껄ㅋㅋ


다양하게 시음도 할 수 있어요



헉...ㅋㅋ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는


저 캡슐들..


집에 저렇게 구비해놓고 싶지만


그건 뭐 불가능하니


눈에만 담아가기로 해요 ㅎㅎ



캡슐홀더에 하나씩 꽂힌 모습도 참 예쁜 거 같아요


네스프레소 부티크 대구점은


 2017년 6월 중순에 현대백화점으로


이전한다고 해요

(이건 좀 좋은듯 하네요 미안하지만

롯백은 주차가 쪼끔 불편해서ㅎㅎ)


정확하진 않은데 6월15일인가...


하여튼 이즈음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미리 전화로 문의해보고 방문하셔요

080 - 734 - 1111

(24시간 365일/수신자부담)



다양한 악세사리도 있어요


컵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캡슐홀더 등ㅎㅎ


다 갖고 싶지만


뭐 돈이 부족하기에 


구경만 해봅니다ㅋㅋ


캡슐머신에 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정말 친절하게 잘 설명해줍니다



친구 결혼선물로


픽시하나도 구매하려고 기다리고 있는데


시음해보라고 하네요


아이스도 된다니


신세계였어요ㅋㅋ


각각 다른 캡슐로ㅎㅎ


네스프레소 커피맛이


정말 전문 카페에 뒤지지 않을 만큼 맛있으니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부티크에 들러서


시음해보시길 권해요



저희가 사온 10줄 ㅎㅎ


저녁에도..밤에도 커피를 마시고자


디카페인을 각 종류별로 4줄이나 사왔고


웰컴팩에서 못 먹어본 것들과 맛있었던 것들로


6줄을 사서 총 10줄을 사 왔어요!


총 100개인데


금방 먹을 것 같긴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디카페나토 캡슐은 지금은 총 4종류?가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캡슐색이 조금 달라요


구분하기 쉽게 아래쪽 중앙에


빨간 점이 표시되어있어요ㅎ



네스프레소 부티크에는


한 번씩 한정판 캡슐도 나온다고 하지만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는 


그런건 없었어요ㅠㅠ 아쉽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건


배송비도 따로 드는데


놀러나왔다고 생각하며


부티크 구경와서


캡슐 사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대구 현대백화점으로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