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우스4세대 하이네스 활성탄 케빈 에어컨 필터

2017. 5. 20. 11:40붕붕이/Prius

프리우스를 2017년 1월에 출고 받아


지금 약 7천키로 정도 탔습니다


아직은 필터 교체를 안해도 되지만


미세먼지 때문에 황사가 다 지나가면


바꿀려고 마음먹고 있었어요


필터에 미세먼지 찌꺼기가 남아있으면


아무래도 자동차내로 계속 유입이 될테니;;;


찝찝한것보단 깔끔한게 좋죠ㅎ



일단 프리우스 4세대 전용 필터는


검색해봐도 몇개 없어요ㅠㅠ


다양한 제품들 중에서


골라볼 수 있어야 할텐데


그러질 못해서 좀 슬프지만


그래도 그중에서 좀 믿을만한 


필터로 골라봤어요



오토멘토에서 취급하는


하이네스 활성탄 케빈 에어컨 필터 입니다



일본으로 역수출 하는 기술력이라 믿음직하네요


포장도 고급져서 친구나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아주 좋겠어요



뒷면에는 아주 간략하게


일본어와 그림으로 

교환방법이 표시되어 있어요


제품 코드 NHC-2030A



일반적인 가격은 12000원 정도에요


카페공구나 한번씩 할인할때 구입하면


저렴하게 구입도 가능해요


일반적인 필터는 윗면이 흰색인데


하이네스 필터는 붉은색이에요



물론 다른쪽은 일반필터와 비슷한 흰색ㅎㅎ


상자안에 비닐로 한번더 밀봉포장을 했어요


싼 제품(중국산)의 경우


비닐포장 안으로 숯가루가 떨어져있고


그런경우도 봤는데


이 필터는 그런건 없어요ㅋㅋ



바로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


필터의 성능 향상을 위한


곡면수도 25줄? 정도로


듬성듬성하지 않고 빽빽합니다



한국 생산기술연구원과 fiti(섬유시험연구원)에서 


활성탄 필터 각종 테스트를 통과한 


검증된 제품이에요


역시 국산제품이 최고ㅋㅋㅋ



마감처리는 허접하지 않고


아주 깔끔해요


접착한 본드자국도 없고


한쪽면은 봉재로


유해물질 사용을 최소화한듯 해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활성탄이 중간에 들어있어요

(단위면적당 200g)



근데 이걸 얇은 저질 소재로


싸두면 몇개월 사용하다보면


흘러나와서 날리겠죠ㅠ


하이네스는 고오급진 소재로 


잘 싸뒀으니 안심~



교체주기는 만키로~12000km 정도에요


자주 교환하는걸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주행거리 만단위로 한번씩 바꿔주시고


꼼꼼한 분이라면 12000키로마다 체크ㅎㅎ


황사철 지나고 나면 꼭 에어컨 필터 교체하세요!



하이네스 활성탄 필터는 다른 차종도 많으니


오토멘토에서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