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귀요미들 에버랜드 펭귄 인형, 펭귄 키홀더

2017. 5. 2. 12:01일상이야기

펭귄 인형계의 명품


에버랜드 펭귄 시리즈ㅋ


에버랜드에서 귀요미 


3마리를 데려왔어요


열쇠고리, 인형, 반?인형


귀여운 동물 인형 모으는게 취미라서

ㅋㅋㅋ



더 사고 싶었지만 정신줄 놓고 사다간


지갑 다털릴것 같아서


엄선한 커여운 엘리트만 뽑았죠ㅎ



처음엔 이게 뭐지? 했던


핸드페펫 펭귄


가격은 16000원이에요



물고기가 그려진 캔?


아니면 바다의 모습?


아래쪽에 큰 구멍이 있어요



여기다 손을 넣으면


펭귄이 뿅~ 하고 나와요ㅋㅋ


그리곤 인형놀이도 할 수 있네요



머리와 양쪽 날개 안에


손가락을 넣어서 조작?이 가능해요ㅋㅋㅋ


아기들 있는 집에서 많이 사는데


우린 아직 아기도 없는데ㅎㅎ



펭귄 동글이봉제 키홀더 에요



가격은 8000원 ㅎㄷ


엄청 비싼편이에요ㅠㅠ


제일 큰마음 먹고 구입한 펭귄;;;


빵빵하고 쉽게 숨이 죽지 않는 


속을 가진 녀석이에요


오래 사용해도 살?이 빠지지 않을듯 하네요



퀄리티와 완성도를 보면


비싼만큼 값어치를 하는것 같아요



작은 녀석들이 오히려 비싼듯 해요


에버랜드에 놀러가서 큰걸 사면 


들고다니기도 부담스럽고


그래서 그런지 방문객들이 작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많이 사서 그런가 봅니다ㅠ



그렇게나 갖고 싶던


큰 에버랜드 펭귄 인형!



두둥


오동통한 뒤태와 품격이 느껴지는


왕관 후드ㅋㅋㅋ


분홍색과 하늘색 후드


2가지가 있었는데


왕관달린건 하늘색이 더 이쁜듯해서


스카이 펭귄으로 결정했어요



앙증맞은 발과 다소 광택이 나는


재질로 바뀐듯한? 털..


우아한 펭귄 프린스네요ㅋ



펭귄 목이 너무 답답해 보여서


살펴보니 후드끈이랑 몸이랑


실하나로만 연결되어 있더라구요


그 실만 조심스럽게 잘랐더니


후드티도 벗길수가 있었어요


벗으면 오리지날 에버랜드 펭귄으로 변신ㅎ



가격은 23000원


크기는 30cm? 정도에요



세트로 사고 싶었지만


다음에 또 가게 되거나 다른 이쁜 공주 펭귄이


나올지도 모르니 그걸로 짝을 지어줄까 해요



역시 펭귄인형은 에버랜드가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