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호라드림 햄버거 일반균열에서도 획득 가능

2017. 4. 28. 00:01IT/Dia

디아블로3 무기 형상 변환 중


알록달록 동산에서 얻을 수 있는게


2가지가 있습니다


일명 무지개 검이라 불리는

'찬란한 빛'


그리고 호라드림 햄버거!


마음먹고 얻을려고


둘다 토나올때까지 돌때는


안나오다가


뜬금없이 뜨네요 헐



그것도 일반 균열에서 떴어요


알록달록 동산 기반 맵이면


몹이 달라도 확률이 있나 봅니다


고행12단이었는데


보라색 챔피언 몹이 드랍했네요


혼자 돌고 있었는데!!



네팔렘의 차원 균열에서


햄버거를 먹다니ㅎㅎ


정말 기쁘네요


역시 게임을 하나만 노리지 말고


다양하게 즐겨야 되나 봅니다



정말 구하기 힘든 햄버거 였습니다ㅠㅠ


뭔가 포기하면 뜨는 기분이네요


찬빛을 다시 노려야 할지ㅎ



호라드림의 일원들이


얼마나 할짓이 없으면


햄버거 재료 구하러 지옥까지ㅋㅋㅋ



그나저나 왜 민첩으로 뜬거지ㅎ



무기 대신 햄버거를 찬


우리의 맥도날드할배!


드디어 닉값을 할수 있..


아차 전설 단도 형변이었네요

ㅠㅜㅠㅜㅠ



빵셔틀 코르마크와 함께


유쾌한 햄버거 크로오쓰~



무지개검도 일균 동산에서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ㅋ


혹시라도 일균에서 알록달록동산방이


뜨면 꼼꼼하게 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