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다른건 없는 스타벅스 카라멜 팝콘 프라푸치노

2017. 4. 25. 00:01맛, 여정/starbucks

이번엔 제법 쓸만한 신메뉴들이


많이 나왔다고 해서


짬날때마다 한번씩 방문하고 있어요


이번엔 카라멜 팝콘 프라푸치노!


그냥 보기엔 달콤하고


풍부한 지방ㅋㅋ의 맛이


느껴질듯 한데 과연?!



톨사이즈 기준 가격은 6100원이에요


프라푸치노 치곤 칼로리도


305kcal 로 낮은편이라 괜찮은편ㅎㅎ


팝콘이 올라가있는데


높지 않아서 신기하네요



아직 섞지 않아서


얼음알갱이가 그대로 보여요


그대로 한번 마셔보고


휘저은 다음에 또 마셔봐야죠



상단 크림은 언제나 부드럽~ 달콤이지만


밑부분 맛이 음ㅋㅋㅋㅋ...ㅋㅋㅋ


누가바라고 아실런지


누가바 쉐이크에 커피샷을 넣은 맛


전 고소하기도 하고 해서


괜찮은 편인데 와이프는 한입 먹고는


저한테 넘기네요ㅎㅎ



취향이 갈릴듯 하니 도전하고자 하는 분은


피하셨으면 합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