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크림 피부에 생기와 영양을~

2017. 4. 21. 23:29Beauty/Cosmetic

LG생활건강에 빌리프라인이 있다면


아모레라인에는


프리메라가 있죠!!


자연친화적 화장품의 이미지답게


대부분의 화장품이 순한 라인이에요


새롭게 나온 슈퍼 스프라우트 크림은


블랙씨드의 '피토-스프라움'이 들어있어


피부 장벽 강화, 생기부여, 보습을 


동시에 잡아준다고 하는데


뭐 화장품이 만병 통치약은 아니니깐


너무 믿는 것은 좀 ㅋㅋ



초록 유리병의 용기에요


대부분 크림은


플라스틱용기인데


유리로 되어있어서


위생적으론 더 좋은 것 같아요


항산화효과가 있는 제품이라


어두운 색상의 용기에 담겨있나봐요



스패츌러는 따로 들어있지 않습니다


용량은 50ml


가격은 55000원정도


스킨베리어 스쿠알란이 보호막이 되어


피부를 생기있고 탄탄하게 채워준다고 해용


게다가 유기농 성분+_+



마침 대구 현대백화점 세일로


엄청난 샘플을 증정하더라구요


50ml가 본품인데


30ml를 샘플지로 받았어요


샘플양은 거의 방판급 ㅋㅋ



개봉샷이에요


위생마개가 한 번 더 둘러져 있네요 


보통 귀찮아서 제거하고 쓰니 ㅋㅋ


새거인증용으로ㅎ



점성이 약간 있는 제형이에요


영양감은 충분한 것 같으나


조금 무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용법은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적당량을 발라 펴주면서


얼굴을 가볍게 쓸어주세요



끈적임은 없지만


그렇다고 아주 산뜻하진 않아서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보단


보슴이 필요한 겨울철에 더 필요할 것 같아요


그래도 아주 건성이신 분들은


사계절내내


데일리용으로 바르긴 좋을 것 같아요



중복합성인 저에겐


여름은 약간 기름질듯?ㅜㅜ


그래도 자극적이지 않고


영양과 보습을 동시에 해결해주니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프리메라도 방판라인이 있으니


샘플을 많이 받고 싶으신 분들은


방판으로 구매하셔도 될 것 같아요


지극히 주관적인 


제 기준을 정리해보면


중복합성 피부에게는


가을부터 겨울까지 괜찮을 제품이고요


건성인 피부에겐


괜찮을 듯한 제품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