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 더 펭귄 르꼬끄 티셔츠 + 에코백

2017. 4. 13. 22:18일상이야기

펭귄을 보호하는데 기부금도 내고


티셔츠 한장이랑 에코백도 받을 수 있어 


큰맘?먹고 참여했어요ㅎ


수익금 전액을 펭귄 보호와 연구에


기부한다고 합니다ㅠㅠ



사실 티셔츠 한 장 가격이 5만원이면


비싼 가격이긴 하죠...ㅎㅎ

그나마 에코백도 주니ㅋ



이거 말고 다른 펀딩으로


흰색 티셔츠 2매를 주는 이벤트도 있었지만


기회를 놓쳐서ㅜㅜ



그냥 기본 남색티셔츠에


펭귄을 지켜달라는 문구가 있어요


색상은 남색이고


르꼬끄 스포르티브 브랜드이기 때문에


티셔츠의 소재나 질감도 좋은 편이에요.


에코백도 얇고 구김이 잘 가는 재질도 아니고


빳빳한 재질이라 튼튼합니다



티셔츠 왼쪽 위에는


르꼬끄 스포르티브 마크인 닭이 있구요


에코백은 와이프ㅋ 티셔츠는 제껍니다


르꼬끄 말고도 데상트, 먼싱웨어 등


여러 업체가 참여합니다


기부하고 싶으시면 취향대로 선택하세요!



사실 여름티셔츠는


땀도 많이 흘리고


매일 빨아야하기에


비싼 것도 의미가 없어서


저렴한 브랜드들로 많이 샀는데


이 티셔츠를 볼때마다


'save the penguin'을 생각하라는 의미?ㅋ



팔부분에는 펭귄이 있어요


더 귀여운 펭귄이면 좋았을 걸  ㅋㅋㅋ 


하는 아쉬움은 살짝~


가격표에는 58000원이 찍혀있지만


52200원이 펀딩 참여 금액일겁니다


네이버 해피빈 펀딩


마감시엔 쇼핑몰에서


세이브 더 펭귄 문구로 검색해서


구매하면 편해요



안감과 재질 두께감은 이정도 입니다


먼지가 붙어있는 듯한 흰점들은


원래 원단이 그런 느낌이에요


그래서 먼지가 붙어도 티가 안나서 편할듯?ㅎ



뒷면엔 토이스토리 멤버와


펭귄한마리 ㅋㅋㅋ


목부분도 탄력적이어서


퀄이 생각보다 좋아요



에코백의 펭귄이에요


티셔츠 소매 부분에 있던 고녀석이네요


사실 에코백은 


행사할 때 사은품으로 많이 받는 건데


이제껏 받은 사은품중에


가장 퀄리티가 좋은 것 같아요



책이나 가벼운 소품들 넣고 다니기 좋은 것 같아요


끈도 제법 튼튼하고


천도 너무 얇지 않아서


데일리백으로는 제격인 것 같네요 



깊이도 깊어서


잡지 한 권은 충분히 들어가고도


여유가 있어요 


이것저것 넣고 다니다보면


조금 넉넉하게 늘어나겠죠?ㅋ



펭귄을 사랑하고 이뻐한다지만


막상 뭐라도 했던건 기후, 남극동물단체 같은곳에다


기부한게 다였던지라


오롯이 펭귄만을 위한 이런 행사에 참여한건 처음이네요


2009년부터 해왔다고 하는데


몰랐다니 펭귄아 미안해ㅠㅠㅠㅠ



앞으로 더 관심가지고 환경보호에 힘써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