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베이비 보 페이스 앤 바디 에멀전 아주 순하고 착해요

2017. 4. 8. 09:00Beauty/Cosmetic

귀여운 베이비보 인형을 받기 위해


억지로? ㅋㅋㅋ


7만원을 채우기 위해 가지고 온


베이비보 페이스 앤 바디 에멀젼이에요 


베이비용으로 나온 바디로션이라고 하니


성분이 참 순하다고 합니다.


헉 ㅋㅋㅋㅋㅋㅋㅋ


포장지 내부에 반전이 있네요


귀여운 펭귄이..


이 포장지 안쪽면을 겉포장으로 했으면


펭귄덕후들이 더 많이 구매했을텐데..

ㅎㅎ



용기를 꺼내니


펌프가 따로 구비되어 있네요


단가 절감일지 

직접 해보라는 체험 서비스인지?



제형은


바르면 끈적끈적하지는 않지만


또 바로 뽀송뽀송하지는 않아요


아무래도


베이비용이니깐


성인이 바르기엔 좀 별로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오트씨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도 잡아줘요

 


향은 거의 없는 편이긴 한데


아기들 곁에 가면


나는 은은하면서도 달달한 냄새가 나네요



아주 약한 냄새긴 하지만


나긴 하는데


과자중에 바닐라 웨하스향이 나요

ㅋㅋㅋ



이걸 바른다고


아기피부로 돌아가진 않겠지만


그래도 성인인데


아주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께는

(강한향도 싫어하는)


성분이 착하기 때문에


괜찮은 선택일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펭귄덕후라면


꼭 베이비보라인을 사고 


Bo 인형도 받으시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