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가 자꾸 떨어질때 아크로 겔패드

2017. 4. 6. 18:01붕붕이

스마트폰 네비를 자주 사용해서


그동안 쓰던 네비는 처분했어요


자동차에 따로 디스플레이가 없어서


고장나서 집에 묵혀있던


네비게이션을 꺼내서 달아봤어요



근데 며칠 지나면 툭!


주행중에 툭~


계속 네비가 떨어집니다ㅠㅠ


압착식? 흡착식? 으로 된 지지대라


수명이 다했나 봐요



그래서 급하게 마트에 가서 구입한 겔패드입니다


E마트인가 홈+인가 가물가물;;


가격은 3900원?


배송비 2000~2500원 치면


뭐 기다리는 시간이 없으니 구입했어요



젤패드라고 하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쫀득 찐득한 젤이 주성분이다 보니ㅎㅎ


다치기 쉬운 플라스틱 포장이니


개봉시 주의해야겠어요



오오 메이드 인 한쿡!


더욱 신뢰가 갑니다



앞면 뒷면 구분할 필요 없이


앞뒤 보호필름을 제거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한쪽은 투명이라 잘 안보이지만


만져보면 느껴져요



전에 사용하던 네비를 붙여두던


패드 위에 부착하니 대충


사이즈도 잘맞네요



접착력이 상당합니다


이상태로 붙여두면 특별한일이 없는한


잘 고정되어 있을듯 해요



잘떨어지는 압착식이라도


찐득한 젤패드로 보강?을 해주면


완전 든든해요ㅋㅋ



구형 네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마트나 인터넷에서 하나 주문해서


부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