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 잡는 파우더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떡진머리에도 OK

2017. 3. 28. 21:51Beauty/Cosmetic

지성피부 화장에 필수품인 


노세범파우더에요


사실 미용실에 머리 하러갔다가


지성이 너무 심하다는 말에


미용실 아주머니와 수다삼매경중


지성샴푸를 써야하고


화장할 때는 노세범파우더가 


필수라는 말에


머리가 끝나자마자ㅋㅋ 사러갔어요


근데 노세범자체는 워낙 유명해서


아마 지성피부인 분들


파우치에는 분명히 하나씩 있을 제품이에요


그런데 지금 이니스프리에서


노세범파우더 이벤트중이더라구요


이번에 이벤트로 나온


한정판 용기인데


스마일모양의 여러 디자인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더라구요


매장 직원분이 하나 고르라고 하셔서


하나 골랐는데 그 목적이


뒷면에 스크래치복권처럼


긁을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운이 좋은 사람은 한 번에 3개까지 


가져갔다던데


저는 뭐 ㅋㅋㅋㅋ



원래 이런데 운이 없다보니


별 기대를 안했답니다 ㅋㅋ



기존의 민트색 노세범 파우더와


용기 크기는 같아요


다만 이번에 새로 나온 디자인이기 때문에


퍼프도 노란색이네요 


뭔가 노랑노랑한게


유치원같군요 ㅋㅋ



가루파우더지만


백탁현상은 없고


피지가 많이 나오는 곳


저 같으면 이마 주변 ㅋㅋㅋ


이런곳을 마무리화장으로 발라주면 됩니다.


팩트타입과 파우더타입이 있는데


저는 팩트타입은


퍼프가 너무 기름지게 변해서


가루타입으로 들고 왔어요 



위생마개를 개봉한 후


톡톡 두드려주면


제법 바를만한 양이 나와요


아무리 백탁현상이 없다고는 하지만


파우더인 이상


너무 많이 바르면


이것도 화장이 두꺼워지고 부자연스러우니


꼭 적정량만 바르세요 



앞머리에 톡톡..ㅋㅋㅋ


지성머리가 참 슬프네요


반나절도 안되어


앞머리가 떡지기 시작하는데


노세범을 아침에 바르고 출근해봤어요 ㅋㅋ



대박 ㅋㅋㅋㅋ


저녁 퇴근까지


앞머리가 뽀송뽀송해요 ㅋㅋㅋㅋ


피부에만 바르는게 아니라


머리에도 바르면 효과가 좋네요


헤라 바이탈 리프팅 에센스로


메이크업 베이스로 발라준 뒤


쿠션으로 마무리


그 뒤에 노세범을 발라주면


하루종일 뽀송뽀송해요



뭐든 너무 과하면 안되겠지요 


머리에 너무 많이 바르면


새치나 먼지가 앉은 것 처럼 보이니


적당히 바르면 좋을 것 같아요


아침에 한 번


수정화장하면서 한 번정도만 발라도


충분히 뽀송뽀송하니


적정량으로


지성피부인?에게 자신감을 주기 때문에


꼭 써보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