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조립 이마트 DSP 윙체어

2017. 2. 12. 00:01일상이야기

자취방에서 부터 쓰던 의자를


신혼집에도 들고 왔더니 마누라가


짜증을 오만상 내더라구요ㅋㅋㅋ


어! 테니스공 박힌 저거 뭐냐고 어?!



사실 오래 쓰긴 했었어요


등받이 가죽이 다 삭아서


바스러지고 있는 중이었거든요;;;

안입는 옷으로 위에다 씌워서 쓰면 

몇년 더 거뜬한데 쩝



심심하면 가던 이마트에서


아무생각 없이 갔다가 발견한 DSP의자!



일단 앉아보고 여기저기 살펴본 뒤


직접 들고오기 귀찮고 무겁...


이마트몰에서 같은 제품을 구입했어요


저녁에 구매했는데 다음날 바로 옴 ㄷㄷㄷㄷ


가격은 9만원대입니다



음 등쪽이 시원하게 통풍이 잘되는 비싼 의자들의


저렴이 버전이라 그런지 포장도


뭐 그까이꺼 대충 구겨넣은듯함이 느껴집니다


지역 이마트에서 바로 배송해서


대충 담아서 발송한건지도 모르겠네요



꺼내놓고 보니 단순한 구성입니다


굵직한 부분들만 조립하면 완성하겠네요


나사도 몇개 없어서 금방 끝나겠어요



의자 받침대부터 꼽아서 세워두고~


바퀴랑 바퀴 이음부분이 철이 아니라서


체중이 좀 나가는 분들은 

패스하셔야 할듯 합니다...



엉덩이와 등받침대 연결하는 곳이


나사가 2개씩이라 좀 부실해보이지만


팔걸이가 방석?부분 중간에 한번더 연결~



이렇게 등쪽에도 한곳을 더 연결해서


지지하기 때문에 훨씬 더 안정감있고


튼튼할것 같네요


여기만 제일 긴 나사를 쓰면 됩니다



역시 삼각관계가 제맛



팔걸이가 등받이랑 떨어져 있는


의자들은 오래 쓰다보면


옆으로 벌어지거나 부러지거나 해서


이런식으로 붙어 있는 의자들이


사용해보면 좋았습니다



자취방에서 쓰던 큰 책상과도


제법 잘?어울려요


거의 10년 가까이 쓰고 있는데


막상 이만한크기의 책상을 살려니


비싸서 좀 더 쓰기로ㅎㅎ



목받침대는 뒤에 레버가 있어서


높낮이를 조절가능합니다



조립시간은 10분도 안걸렸어요 

금방 뚝딱뚝딱



쿠션감은 사오기전에 


미리 앉아봐서 적당히 좋고


통풍등받이 의자가 9만원대면


무엇보다 가성비가 괜찮네요



비싼 의자가 부담스럽다면


이마트에서 DSP 윙체어 한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