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2.5.0패치 원시고대 아이템의 등장(공개 테스트 서버)

2017. 2. 2. 10:25IT/Dia

끝까지 붙어서 하는 유저를 위한 게임


디아블로3가 또다시 좋은 2.5 패치를 예고했어요


이번 패치는 유저의 편의성 증대와


무한 파밍 노예를 극대화 시킨듯 합니다


'(파밍의)길은 끝없이 펼쳐집니다'

ㅋㅋㅋㅋ



 직업 전용 아이템 몇가지 변경


이발사의 단도

-단도에서 의식용칼로 변경

-마지막 폭발의 추가 피해가 다시 추가됨

-카나이의 함을 통해 다시 선택해야 변경된 능력 적용


마날드 치유 반지

-히드라 같은 마법사의 소환수도 공격력 증가 효과 발동


이름과는 다른 효과를 보여주는

가장 핫한 반지네요ㅋ



테섭에 접속해보면 가장 큰 특징을


잘 요약해서 보여줍니다



새로운 기능 무기고


무기고에서 다양한 세팅을 5개까지 저장 가능


각 막의 마을 보관함 옆에서 이용


무기고에서 세팅을 저장하면 착용장비


스킬, 카나이의 함 능력까지 저장가능


저장된 무기고 세팅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아이템 교체



마을 마다 보관함 옆에 가보면 무기고가 있어요


눌러보면 무기고가 열리면서



5가지 세팅을 만들어 둘 수 있죠


이건 정말 편하네요


디아블로2때의 스왑 시스템도 없어서


정말 불편했는데


무기고 시스템이 도입되면 직업별로


여러캐릭터를 키울 필요가 없어지겠네요



또다른 새로운 기능 제작 재료 창고


창고가 마을 어딘가 생긴줄 알고


방황하다가ㅎㅎ 인벤토리에 새로운 버튼이


생긴걸 보고 눌러보니 사라진 재료들이 좍~뜨네요


재료 모아둘 공간 걱정이 사라졌어요!



필드에서나 마을에서


재료 획득시 작은 알림 메세지가


캐릭터 위로 잠시 떴다가 사라집니다



카나이의 함 제조법도 아주 간편해졌어요


하나씩 재료를 옮기던 번거로움 대신


새롭게 생긴 채우기 버튼을 누르면 재료들이


알아서 쏙쏙 박힙니다


그리곤 원하는 무기나 아이템을 옮기고 변환하면 끝~



원시 고대 아이템을 한번 먹어볼려고


짬날때마다 플레이하고


가지고 있던 재료를 다 써도 안떠서ㅠㅠ


원시고대가 뜬 다른 분들 짤로..


출처 좌 트위터 우측 인벤



원시 고대 아이템

-모든 전설이나 세트 아이템 일정확률로 원시 고대 아이템이 됨

-고대 아이템보다 붙는 옵션의 범위가 넓음


원시 고대로 뜨면 데미지가 무지막지하게 올라가네요ㅋㅋㅋ


원시 고대 최하급이 그냥 고대 최상급보다 더 좋다고 하던데ㄷㄷ


좀 하다보면 뜨겠지 했는데 정말 안나오는거 보면

확률이 1~3% 정도일려나......


그리고 나머지 패치 내용은


성전사 

 

눈부신 방패 - 신의 뜻 룬이 변경

대상이 군중 제어 효과 면역이라도 보조 효과가 적용



황야 바바는 또 아무것도 없ㅋㅋㅋ



전설 아이템


서리심장 

-얼어붙은 대상에게 발동 확률 10%에서 20%로 증가


팔씨름 

-피해 보너스가 밀려나서 착지했을 때부터가 아닌 

밀쳐냈을 때로 변경

피해 보너스 지속 시간 6초로 증가


대균열


공개 게임 참가 조건 


정복자 레벨 기반에서 

완료한 1인 대균열 최고 단계 기반으로 변경


고행1~6 제한 없음

고행7 1인 대균열 30단계

고행8 " 35단계

고행9 " 40단계

고행10 " 45단계

고행11 " 50단계

고행12 " 55단계

고행13 " 60단계


이 변경사항은 PC/MAC 버전 플레이어들에게만 적용


고단 묻어가기 무임승차는 이제 못하게 될거 같네요


세트 던전


부정한 정수

편의성 개선 이 던전 우측 상단의 타일이 

괴물이 생성될 공간을 더 제공할 수 있게 변경


아크칸의 방어구

목표 완료를 위해 동시에 각자 다른 적 10마리에게 

규탄을 사용해야 하는 횟수가 12회에서 10회로 감소


델세르의 역작

감속 지대로 동시에 적중시켜야하는 적의 수가 

30마리에서 20마리로 감소

필요한 적중 횟수가 3회에서 4회로 증가


현상금 사냥


보너스 막 삭제


어떤 막이든 5개의 현상금 사냥을 완료하면 

호라드림 및 보너스 상자와 같은 내용물이 들어 있는 

커다란 호라드림 궤짝을 획득


맵 살펴보면서 보너스막부터 완료하거나

다 완료 한뒤에 보너스막부터

받는걸 안해도 될 듯 합니다




원시 고대템 덕분에


패치되고 나면 게임을 즐기셔도 무방할듯 합니다


지금 있는 템들은 죄다 똥이에요 똥ㅜ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