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크다난의 폭풍막이 - 디아3 성전사, 기사단원 방패 형상변환용

2017. 1. 23. 12:43IT/Dia

방패 룩 뽀대로는


늑대모양의 서부원정지의 수호자가 


아무래도 무난하게 멋진듯 하지만


디아블로2의 향수도 느끼게 해주면서


제법 멋진 형변용 방패가 있습니다


바로 라크다난의 폭풍막이!



원래 디아2의 국민 방패 스톰쉴드 - 모나크인데

(데미지감소 35%의 위엄ㅋ)


디아블로3에서도 볼수가 있어요



1막 레오릭의 저택 안뜰 웨이로 가서


레오릭의 저택으로 들어가면


이런 목이 잘린 왕비를 볼 수가 있어요

비운의 왕비잼


네팔렘을 인도하듯 갈림길에서


우측으로 움직이는데



쭈~욱 위로 올라가서


지도에 표시된 곳까지만 가면 됩니다


레오릭의 저택 오른쪽방향


제일 윗방이에요



화살표 지점으로 가보면


왕비의 유령이 나타나서


막혀있는 책장으로 들어갑니다



어어어 하다가 못찍은 관계로


바바로 다시 들어가서 찍었어요ㅋㅋㅠㅠ



왕비유령이 사라진 쪽으로 뚫고 들어가보면


방이 하나 있어요


방안에는 왕실 방어구 걸이가 있고


그위에 라크다난의 폭풍막이 방패가 뙇!



습득하면 새로운 변환용 형상


문구가 뜨면서 형변이 가능하게 됩니다



스톰쉴드가


흰색템이라니...


뭔가 좀 슬프네요ㅎㅎ



형변 얻고나면 그냥 갈아버리고


재료로 바꾸면 됩니다


전 10개나 주더라구요



기사단원이 원래 들고 있던


폭풍막이 방패를


바꿔야겠죠ㅋㅋ



으헣 역시 방패는


크고! 아름다워야? 함ㅇㅇ



이제 뭔가 좀 든든해보이죠???



성전사방패로도


제법 멋집니다



디2시절의 스톰쉴드와 비교ㅎㅎ


거의 흡사합니다


특히 중간 문양은 똑같네요



근데 아무런 외형효과가 없어서ㅠㅠ


좀 밋밋한게 단점이에요


그래도 중세 기사느낌이 나서 전 굿굿ㅋ




쉽게 구할 수 있는 라크다난의 폭풍막이로


룩변 어떠신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