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신혼 여행 선물 - 시세이도 퍼펙트 휩, 도쿄바나나, 동전파스

2017. 1. 26. 00:01맛, 여정/일본

일본여행가면


가장 많이 사오는 


몇 가지의 품목들이 있죠!


아마 1순위를 꼽으라면


단연코


시세이도 퍼펙트 휩일거에요 


드럭일레븐에서 얼마 이상 사면


시세이도 퍼펙트휩을 주더라구요.


불쌍하다고 주는 느낌?음?ㅎㅎ


시세이도 퍼펙트휩 증정품의 사용 후기에요.


제품과는 약간 색상이 달라요.


더 연한 하늘색이랄까..ㅋㅋ


용기에 프린팅도 조금 달라요



일본어로 뭐라뭐라 ㅋㅋㅋ


잘은 모르지만 그림을 보면


피지를 제거해준다는 그런 느낌이겠죠?


이제 거의 다써서


모양이 쭈글쭈글해요ㅠ


신랑도 좋다면서 같이 써서


순식간에 다사용했어요



점성수준은 카라멜처럼


완전 쫀득해요


그리고 가장 좋은 장점이


조금만 써도 풍성한 거품이 나와요



쫀득하게 피부에 밀착이 되니


세정력도 더 좋은 느낌이에요


그리고 이걸로 세안을 하고나면


다른 클렌징폼과는 차이점이


당김이 덜해요


남편도 처음 사용하고는 한말이


오 이거 촉촉하다<-ㅎㅎ


정말 가성비 좋은 선물이에요!


한국에 오면 가격이 거의 두배로 뛰니;;;




그 다음 선물 ㅋㅋ


선물?답게 돌려야 했던 분들에게 드린


도쿄바나나입니다.


일단 선물 포장이 크고


예쁘게 포장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는 최고에요. 'ㅅ'b



사람들이 너무 도쿄바나나 그러길래


사와봤더니


너무 기대를 해서인지.


제 입맛엔 별로..??



근데 다른 모든 사람들은


완전 맛있다면서 하이에나처럼


달려들어서 껍데기만 남겼어요ㅋㅋㅋ


이건 중간 사이즈 크기로


8개가 들어있었어요


큰사이즈는 12개~



'바나나향이 물씬 나는


폭신폭신한빵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나나쨈?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맛' 이라고


신랑이 평했습니다ㅋ



그 다음 할머니께 사다드린


동전파스


우리나라 돈으로 약 9천원 정도구요.


아픈 부위에 직접적으로 붙이면 됩니다



호랑이 연고와 효과가 비슷한듯 ㅋㅋ


멀미약 기미테보다 약간 큰 크기에요 


500원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할머니께서도 시원하다고 좋아하셨어요.


손목이나 목 뒷 부분 등 

작은 부위에 붙이기 좋은 파스에요 


아마 이 3가지는 일본 가면 


꼭 사오는 선물리스트일거에요

 

일본여행 선물로도 좋고


신혼여행 답례품으로 제격입니다



젊은 사람들에겐 시세이도 퍼펙트휩


어린아이가 있다면 도쿄바나나


어른들께는 동전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