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이교도쪽지 - 단순떡밥, 업적용

2017. 1. 17. 11:10IT/Dia

필드에 돌아다니다 보면


네임드몹도 아닌것이


이름도 다르고 맵 몬스터분위기와


다르게 뜬금없이 등장하는


한무리의 녀석들이 있어요


시간의 수습 시리즈ㅋㅋ


외양이 비슷한 이교도 몹들 시리즈가 많으니


짭퉁 주의!ㅋ



시간의 수습사제와


시간의 사제


꼭 한세트로 뭉쳐 다닙니다


보통 3~5마리정도에요


스토리모드에서는 나오는지 모르겠는데


탐험모드 그냥 하다보면 자주 보입니다


맵 지역별(웨이포인트)로 한무리는 꼭 있어요


위치는 한지역별로 랜덤 등장!


주는 쪽지도 랜덤이에요



이교도쪽지는 시간의 사제가


들고있어요


빠르게 모을려면 사제만 잡고


쪽지를 모으시면 됩니다



어디가 좋을지 고민해보니


맵이 짧은곳, 무조건 한방향인곳


딱좋은 곳이 액트3 아리앗 중심부였어요


탐험모드로 여기만 무조건 반복해도


금방 모을듯 합니당


쪽지 얻고나면 리방ㄱ



흰색템으로 드랍이라


잘살펴봐야합니다ㅋ




이교도 쪽지는 총 7개가 있습니다


내용을 읽어보면


아드리아가 홈타운?으로 돌아가게 된후


숨겨진 힘을 찾는다 뭐 그런건데


그래봤자 잔당들의 발악이죠 뭐ㅋㅋ


이번 20주년 기념 이벤트 던전에 대한


떡밥인듯 해요

-구트리스트럼이 과거의 모습으로 돌아갈 것이다



숨겨진 힘은 뭐 보나마나


붉은 영혼의 조각이겠죠ㅋㅋ


붉은 영혼의 조각 + 20주년 이벤트 던전


7개 다 모으면 업적을 하나 달성합니다



업적 보상으로는


'고전 천사' 초상화 장식을 줍니다


밋밋하지만 아무것도 안주는것보다는ㅋㅋ


기분이 좋죠



게임을 하다보면 그냥 달성하는 경우도 있지만


시간의 사제는 잡고나면


쪽지가 흰색아이템으로 드랍하니


그냥 지나치는 경우도 많습니다ㅎ


이교도 쪽지가 뭐였는지


몰랐던 분이나 업적달성 매니아라면


아주 쉽게 금방 하는 


'답을 찾아 헤매는 자' 해보세요ㅋ